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은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복된소리 2018. 10. 1. 23:04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은 사람이지 않느냐며 어떻게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 있냐는 질문을 종종 받습니다.

    이런 질문을 받으면 먼저 기독교의 근본 진리가 무엇인지 물어보게 됩니다.

    인류를 구원하러 육체를 입고 사람되어 오신 구원자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는것이 기독교의 근본 진리입니다.

    사람은 하나님이 될수 없으나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얼마든지 사람되어 오실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오늘날 교회들이 예수님을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으로 믿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2천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예수님을 어떤 눈으로 바라 봤을까요?

    태어날때부터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유대인들..

    하나님을 가장 잘 아노라하는 서기관과 바리새인들..

     

     

    사도행전24:5 "우리가 보니 이 사람은 염병이라 천하에 퍼진 유대인을 다 소요케 하는자요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

     

    저들의 눈에는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던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닌 그저 평범한 사람..이단에 불과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떻습니까?

    전세계 모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종교가 예수님을 사람이 아닌 이단이 아닌 하나님으로 믿고 섬기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과 구원을 주시는 구원자이셨음을 알게 된것이죠.

    그리고 예수님은 오직 유월절 새언약 진리속에 영원한 생명과 구원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요6:53~54 "인자(예수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눅22:7~8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고 먹게하라"

    눅22:19~20 "또 떡을 가져...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유월절 떡을 내 몸 곧 예수님의 살이라고 하셨고 유월절 포도주는 내 피 곧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영생을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새 언약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야 종교회의로 말미암아 폐지가 된 이후 이 세상에서는 유월절 진리를 찾아볼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유월절이 폐지가 된 가운데 이 세상에서 영생 얻을자가 아무도 없기에 그래서 폐지된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히9:28 "이와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사단마귀로 말미암아 폐지된 새 언약 유월절을 우리에게 회복하여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면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신 안상홍님은 누구실까요?

     

     

    사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것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도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여 즐거워하리라"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신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쫓아 초림때와 똑같이 사람되어 이땅에 오신 재림 예수님 즉, 하나님이십니다.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