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서신동 천연화장품 자연숲
    제품리뷰 2019. 1. 16. 23:59

    고녀는 피부가 수분 부족 지성에 민감성이라 화장품이 맞지 않으면 금방 푸석해지고 바로 트러블이 생기거든요.
    로드샵제품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천연 화장품 이것 저것 다 써보았지만 딱히 피부가 좋아지는 제품을 만나진 못했어요.
    1년전 피부때문에 고민하는중 친구가 사용하고 있는 천연화장품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서신동에 자연숲이라는 천연화장품 가게인데 만드는걸 직접볼 수 있다고해서 주문할겸 가보게됐는데요.
    시중에 판매하는 천연화장품은 100% 천연이 아니고 일부가 함유된거라고 하더라구요.
    바르는 것 만큼이나 중요한게 지우는 것이라고 하여 비누, 클렌징오일, 스킨, 에센스, 크림 다섯가지 주문했고 만드는걸 제 앞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보여주는데 정제수 일절 안쓰고 정말 천연 재료로만 만드는걸 보니 제품에 대한 믿음이 확~ 가더라구요~

    천연화장품은 피부에 따라 바로 효과가 나타기도 하고 아님 수개월이 지나서 효과를 보기도 한다고하여 6개월 이상은 써보자 마음먹고 사용하게 됐어요.
    그리고 효과를 보기위해선 사장님이 알려준 방법대로 사용해야 한다고 했는데
    비누는 거품망에다 거품내서 세안할것!
    기초는 내용물 도포후 문지르다가 흡수 되는게 느껴질쯤 꼭!! 충분히 두드려줘야 된다는것!!

    스킨 100ml


    반투명하고 일반 스킨보다 농도가 조금 진한편이에요.
    시중 지성용 스킨은 얼굴에 바로 흡수되어 건조함이 느껴지는데 요건 촉촉하게 흡수되어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에센스 70ml


    고녀는 로션대신 에센스를 사용해요.
    그리고 에센스후 크림 생략하고 비비&파운데이션을 발라요.(크림까지 바르면 피부가 답답하고 화장도 두껍게 되고 몇시간 지나면 기름이 잔뜩 올라와서요.)
    크림색을 띠고 촉촉한 발림이 좋네요.


    크림 50ml


    속뚜껑 없이 듬~뿍 담아줬어요~
    고녀는 저녁에 스킨 사용후 바로 크림을 발라줍니다.
    끈적임과 다른 쫀득쫀득하고 탄력있는 느낌의 슈크림 색의 크림이에요.

    고녀는 바로 효과를 보지 못했고 6개월 지나니 드디어 효과를 보게됐어요~
    턱이나 이마에 나던 트러블은 없어졌고 색소침착도 개선되고 미백효과도 보게됐구요.
    또한 푸석했던 피부가 매끈해지고 탱탱해졌구요.
    또 하나 수제 천연화장품의 좋은 점은 사장님이 계절에 따라 수분, 보습을 알아서 조절해서 만들어 준다는거~
    드뎌 인생템을 만나게됐어요~^^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