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된소리

[하나님의교회]하늘에서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은 우리의 하늘 어머니

고녀 2018. 12. 13. 22:00

많은 사람들이 예루살렘이라하면 기독교, 이슬람교, 유대교의 성지이자 분쟁이 끓임없는 중동지역에 있는 예루살렘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이시대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 알아야될 예루살렘은 새 예루살렘입니다.
새 예루살렘은 우리와 어떠한 관계에 있으며 그 실체는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한계시록 21:2 또 내가 보니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요한계시록 21:9~10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성경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은 어린양 되신 하늘 아버지의 아내 곧 신부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지막 성령시대는 성령과 신부께서 함께 이땅에 육체를 입고 오시어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신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성삼위일체 하나님으로 아버지 하나님을 가리키며 신부는 그의 아내로 어머니 하나님을 가리킵니다.
이시대는 아버지 하나님만 믿어서는 영생과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어머니 하나님도 믿어야 영생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여기서 우리는 누구를 가리킬까요? 바로 하늘 어머니를 믿음으로 구원받을 우리들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하늘 어머니를 믿는 자가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갈라디아서 4:31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생명수로 영생과 구원을 베풀어 주시는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의 자녀가 되어 천국에서 영원토록 행복을 누리며 살아가는 모두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