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된소리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 계명이 있는 시온에서 이루어질 구원

고녀 2022. 3. 31. 22:29

 

사람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처음부터 종말까지 내다보시는 전지전능하신 분이십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은 장차 있을 일들은 정확하게 묘사한 예언서입니다



성경의 예언은 확실한 예언으로써 이 예언을 주의하라고 하였습니다. 경홀히 여기지 말고 알기를 힘쓰라는 뜻이 되겠는데요 왜냐하면 성경의 예언을 알아야만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구속의 역사에 동참하여 구원받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실제로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예언은 틀림없이 그대로 이루어져왔습니다. 
바사왕 고레스가 태어나기 전 성경에는 이미 그의 이름과 그가 할일들이 예언되어 있었습니다. 예언 그대로 열국을 정복하고 예루살렘 성읍을 건축하고 이스라엘을 해방시켰습니다.
예수님의 예언도 그러합니다. 처녀의 몸에서 잉태할것, 십자가에서 받으실 고난 등 모든 예언이 다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의 예언들은 기록될 당시에는 잘 이해되지 않더라도 반드시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예언을 멸시치 말라고 한 것입니다.



과거의 예언들이 말씀 그대로 이루어졌듯이 남아 있는 예언들도 말씀 그대로 이루어질 것을 믿어야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예언들이 남아 있을까요?


마지막때 구원받을 성도들이 시온에 모인다고 하였는데요 시온에 모인 성도들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14장12절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구원받을 성도들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계명은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출애굽기 20장 1절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레위기 23장 5절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레위기 23장 6절
이 달 십오일은 여호와의 무교절이니

레위기 23장 11절
무교절 후 안식일 이틀날(초실절)

레위기 23장 15~16절
초실절 후 오십일째 되는날(칠칠절)

레위기 23장 24절
칠월 일일... 나팔을 불어 기념할 날이요(나팔절)

레위기 23장 27절
칠월 십일은 속죄일이니

레위기 23장 34절
칠월 십오일은 초막절이니



하나님의 계명은 일요일, 크리스마스가 아니라 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 때는 하나님의 계명이 있는 시온에서 구원을 이루어진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은 하나도 남김없이 다 이루어집니다. 성경의 예언을 절대적으로 믿고 하나님의 계명이 있는 영적 시온인 하나님의 교회에서 끝까지 믿음 생활하시어 구원 받는 예언의 주인공들이 되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