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나서

전주평화점 커피 가성비 맛집 빽다방베이커리_빵 마카롱 커피 주스

고녀 2022. 4. 7. 11:21


제법 포근했던 3월 마지막 일요일 완주로 나들이가기전 빵과 커피로 브런치하기위해 평화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베이커리카페 빽다방베이커리에 들렸어요.

아이가 마실 망고주스와 저와 신랑이 마실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오리지널 크로와상, 비스킷, 호두콩콩단팥빵, 흑당얼그레이 마카롱.
빽다방베이커리 빵은 전체적으로 크기가 커서 좋네요ㅎㅎ


호두콩콩단팥빵.
빽다방베이커리 베스트 빵 중 하나죠.
호두가 빵 위에 콩콩 박혀있어요.


빵 안에는 단팥과 호두 분태가 들어갔어요.
씹히는 식감이 좋고 팥이 적당히 달아요.
이성당 버금가는 아주 맛있는 호두콩콩단팥빵입니다.


오리지널크로와상.
초콜릿 코팅된 크로와상이 넘~ 땡겼는데 빽.베에는 오리지널만 있어요.


커피랑 먹으니 사르르 넘어가네요.


비스킷.
스틱 딸기잼은 따로 구매하는게 아니고 비스킷 포장지 위에 붙어있어요.


어렸을적 맛있게 먹던 KFC비스킷을 추억하며 먹었으나... 음.. 밀가루 맛도 나고 조금 많이 팍팍해요.


흑당얼그레이 마카롱.
마카롱 크림 사이 액상흑당이 들어간 스포이드가 꽂혀있어요.


주사 놓듯이 꾸~욱 크림 사이로 흑당을 주입해서 먹어야해요.ㅎㅎ


뷰 좋은 베이커리카페에서 이정도 구입했으면 4~5만원 나왔겠지만 여긴 가성비 맛집 빽다방베이커리라 2만원도 안됐던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맛도 괜찮은 빽다방베이커리에서 제대로 브런치하고 행복하게 나들이를 떠났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