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나서

전주 평화점 치킨신드롬_바삭후라이드, 허니양념치킨 반반

고녀 2022. 4. 21. 10:33


저번 주말 할머니 좋아하는 치킨을 포장해서 할머니 집에 방문했어요.
전주 평화점 치킨신드롬에서 바삭후라이드, 허니양념치킨 반반으로 포장주문했어요.

방문포장시 2천원 할인으로 16,000원 결재했구요.
오늘도 어김없이 아들내미는 치킨 사수하려 손을 급하게 뻗네요.ㅎㅎ


황금빛 도는 후라이드가 참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후라이드는 햇살 이나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맛과 비슷해요.
간이 많이 세지않아 계속 손이 가요.


양념은 꿀이 들어가서 달콤하고 맵지않은게 닭강정 맛과 비슷해요.
처갓집 양념치킨과 비슷하기도 하구요.


치킨 사이즈가 큰 편이라 셋이 배부르게 먹고도 남아서 저녁에 또 먹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