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나서

전주 고사동 수제버거집 알로하버거_하와이안.베이컨치즈 버거, 애니멀치즈프라이

고녀 2022. 5. 19. 23:11


전주 고사동에 수제버거 맛집 있다는 소문 듣고 몇일전 친구랑 갔다왔어요.
고사동 국민은행 건너편에 있는 알로하버거집이에요.

버거, 감튀에 필요한 소스랑 주인장이 직접 만든 할라피뇨 피클이 따로 진열되어 있어요.
하와이안버거, 베이컨치즈 버거, 애니멀치즈프라이 주문했어요.


셀프로 케첩과 할파피뇨 피클 가져왔구요.
와~ 버거 안 로메인상추가 완전 초록이라 버거를 더 맛나보이게 해주네요~
로메인상추도 주인장이 텃밭에서 직접 키운데요~ㅎㅎ


하와이안버거.
패티도 직접 만든 백프로 수제.
번도 크고 안에 내용물도 큼직 큼직해요.


베이컨치즈버거.


애니멀치즈프라이.
수제소스와 치즈 듬뿍~
채썬 양파 베이컨 후레이크도 들어갔어요.
갠적으로 버거보다는 애니멀치즈프라이가 제일 맛났어요.


버거는 소스를 조금 넣은건지 원래 소스 맛이 약한건지 소스 맛이 거의 안났어요.
그래서 친구랑 저는 케첩과 머스터드를 듬뿍 넣어서 먹었어요.
감튀는 치즈와 베이컨의 고소하고 짭쪼롬한 맛 뒤에 양파로 상큼하게 마무리 되어서 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