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 성령의 이름과 안상홍님
    복된소리 2020. 4. 6. 22:52

     

    저번 시간에 시대별 구원자의 이름을 통해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안상홍님이라고 짤막하게 설명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왜 안상홍님이 성령의 이름인지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죄인된 우리 구원을 위해 우리와 똑같이 육체를 입고 사람으로 오셨습니다. 사람으로 오셨으니 당연히 이름도 있습니다. 2천년전에는 예수님, 오늘날에는 안상홍님.

    그 이름이 구원자인 이유가 바로 하나님의 증표인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셨기 때문입니다.

     


    2천년 예수님이 세우신 진리가 AD100년부터 변질되기 시작되어 321년 안식일 폐지, 325년 유월절 폐지 이외 모든 진리가 다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요한계시록 5장에는 예수님의 진리가 다 사라져 성경이 인봉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봉된 성경책을 펴거나 볼 자가 없다 하셨습니다. 오직 누구만이 인봉된 성경을 개봉한다고 하셨습니까? 다름아닌 다윗의 뿌리입니다.
    그렇다면 누구만이 성경을 합당하게 하나님의 뜻대로 올바로 해석을 하겠습니까? 다름아닌 다윗의 뿌리입니다. 우리들은 다윗의 뿌리가 오셔서 성경을 해석해 주시고 세워주신 그 교회에 가야만 구원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때는 다윗을 구하고 경외하는 사람들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에서 말일은 마지막시대를 가리킵니다. 성경에서 마지막시대는 성령시대로써 바로 이시대입니다. 그리고 다윗을 구한다는 것은 다윗을 찾는다는 뜻입니다. 이시대 우리는 예언적 다윗을 찾아 경외하여야 하나님의 은총인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백성들이 찾아 경외하고 일곱 인으로 봉한 성경을 합당하게 개봉하실 다윗의 뿌리는 누구이실까요?

     

    요한계시록22: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 별이라 하시더라

     


    다윗의 뿌리는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예수님이신데 우리들이 마지막 시대 찾고 경외해야 되는 다윗은 요한계시록 5장의 예언에 따라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말씀이 인봉 된 후 다시 개봉해주실 마지막 시대 오시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이 시대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다윗의 예언을 따라 오셔서 성경을 올바로 해석 해주셔서 세워주시는 교회를 우리들을 찾아야 구원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언적 다윗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를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피로 영원한 언약을 세우셨다고 하였습니다. 성경 66권 가운데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새언약 유월절이 유일합니다. 다윗에게만 허락한 영원한 언약, 새언약 유월절을 다름아닌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예수님 외에는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누구도 성경을 알려주실 분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안상홍님이 유월절 진리뿐만 아니라 안식일 3차의 7개 절기를 다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따라서 성령시대 구원자가 안상홍님이 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