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 다윗왕의 영원한 언약은 안상홍님이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
    복된소리 2021. 2. 16. 23:17

     

    성경은 깊고도 오묘한 비밀이 가득합니다. 그중 다윗의 생애 속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 재림 예수님에 대해 알아봅시다.





    말일에는 다윗왕을 찾고 경외하는 자들이 은총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 예언은 오늘날 우리 시대에 이루어질 예언으로서 우리는 반드시 다윗왕을 찾아야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뜻입니다. 
    말일은 마지막 시대를 뜻하는 것으로 마지막 시대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 찾아야할 다윗이므로 구약시대 이스라엘 땅에 살았던 다윗왕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예언 속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이사야 9장6절~7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여기서 한 아기, 한 아들로 태어나신 하나님은 예수님인데 예수님은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였습니다. 


    누가복음 1장31절~32절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




    예수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셨습니다. 다윗왕의 예언따라 오셨기 때문에 다윗이 한 일을 통해 예수님께서 행하실 일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과 다윗의 관계에서 어떤 부분이 예언적인 요소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육적 다윗30세에 기름 부음을 받고 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40년동안 이스라엘을 통치 하였습니다. 이러한 육적 다윗의 생애는 예언이 되어서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었습니다. 


    누가복음 3장 21절~33절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새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 세쯤 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30세에 영적 기름부음인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40년이 아닌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반드시 이뤄지기 때문에 남은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시기 위해 재림이 필요합니다.

    재림예수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초림 예수님게서 못다 이룬 남은 37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초림예수님 때와 같이 다시 육체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우리 영혼이 살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을 다윗에게 허락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윗의 위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서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브리서 13장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다윗에게 허락한 영원한 언약은 새 언약 유월절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윗으로 오신 초림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을 세우시고 3년간 복음을 전파하셨고, 마찬가지로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도 37년간 새 언약을 세우시고 전파하셔야 합니다. 

    성경은 초림예수님 이후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한 유월절 새언약을 가지고 오셔서 구원을 베풀어 주시는 분하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사25:6~9)
    이러한 예언을 이루신 분은 안상홍님이 유일합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이 시대에 영적 다윗으로 오신 재림예수님이시요 하나님이십니다.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