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빽다방 예수병원점_사다라 빵, 주스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6. 23:17


    아이 하원하고 산책하는 길 빽다방에 들러 사라다빵, 아이스티, 레몬얼그레이 주문했어요.


    달콤아이스티.
    아이가 좋아하는 달콤한 복숭아맛 아이스티.
    쭉쭉~ 잘 마시네요.ㅎㅎ


    레몬얼그레이.
    레몬맛이 첨가된 상큼한 홍차.


    사라다빵.
    사진 찍는 찰나 못 참겠는지 포크로 사라다빵 공격하는 울 아드님 덕분에 손도 같이 찍혔어요~ㅋㅋ
    빵이 좀 퍽퍽하지만 속이 꽉차서 주스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