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천국 혼인 잔치에 등장하는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
    복된소리 2018. 6. 29. 23:14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받아 천국에 가는 것을 혼인 잔치에 초대받아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하셨습니다.
    백일 잔치, 돌 잔치,칠순 잔치 등 다른 다양한 잔치가 많은데 왜 하필이면 혼인 잔치로 비유하셨을까요?
    거기에는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마태복음 22:1~10 '예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 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종들이 나가 안찬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 자리에 손(손님)이 가득한지라'

     


    혼인 잔치를 베푼 천국의 임금은 하나님, 하나님의 아들인 신랑은 예수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하객은 구원 받을 성도들을 의미합니다.
    혼인 잔치가 이루어지려면 신랑, 신부, 하객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는 신랑이신 예수님과 하객인 성도들은 등장하는데 혼인 잔치에 마땅히 있어야할 주인공인 신부가 보이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왜 신부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셨을까요?
    2천 년 전 초림 때에는 아직 신부가 등장할 예언의 때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재림 때 즉 마지막 때에 신부가 등장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9:7~9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신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신부)가 예비하였으니...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하객)이 복이 있도다'

     

    신랑이신 어린양과 더불어 누가 등장합니까? 초림 때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어린양의 아내'가 혼인 잔치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신부가 있기 때문에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다른 잔치가 아니라 혼인 잔치에 들어가는 것으로 비유하셨습니다.
    신랑 신부를 알지 못하고서는 혼인 잔치에 갈 수 없기에 천국 혼인 잔치에 등장하는 어린양과 그 아내를 알아야 합니다.
    먼저 어린양은 예수님을 표상하는데(요한복음 1:29) 요한계시록은 초림 예수님께서 이미 승천하시고 기록된 것이고 또한 초림 때와 달리 신부와 함께 나타나시기 때문에 계시록에 등장하는 어린양은 재림 예수님을 가리킵니다.
    그렇다면 재림 때에 등장하는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는 과연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 21:9~10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성경에서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를 표상할까요?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재림 예수님과 함께 등장하는 신부되신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은 하늘 어머니셨습니다. 그러므로 신부가 등장한다는 요한계시록의 예언은 하늘에 계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나타나신다는 뜻입니다.
    예언따라 마지막 시대에는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유월절로 천국 혼인잔치를 베풀고 계십니다.
    아버지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를 깨달아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는 자들이 되어 영생의 축복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