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진리로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신 안상홍님
    복된소리 2020. 7. 20. 17:22

     

    16세기 종교개혁자 칼뱅, 루터는 오랫동안 유럽을 지배했던 로마카톨릭 교회의 부패를 타파하고 비성경적 교리들을 개혁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그들의 개혁으로 개신교회가 생겨났지만 진리의 개혁은 이루어지지 못하고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등 카톨릭 교리를 그대로 답습하고 지키고 있습니다.
    카톨릭의 비성경적 교리는 비판하였지만 진리의 개혁은 일어나지 못하였던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까지 수많은 교회들이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켰던 안식일, 유월절 등 새언약 진리를 지키지 않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등을 지키고 있을 뿐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안식일과 유월절을 친히 지키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예수님이 알려주신 새언약 진리들이 사도시대 이후 변질 되어 교회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등 불법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불법을 지키면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마태복음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새언약 진리는 사라지고 모든 교회가 불법을 행하고 있기때문에 성도들의 구원을 위해서는 새언약 진리를 온전히 회복하고 불법을 타파하는 완전한 종교개혁이 반드시 일어나야 합니다.

    다니엘 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하나님)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 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하나님을 대적하고 성도를 괴롭히는 사단.마귀가 하나님의 때와 법, 즉 절기와 십계명을 변개한다고 하였습니다. 예언따라 예수님께서 세우신 안식일, 유월절 새언약 절기를 없애고 일요일, 크리스마스 같은 불법을 만들었습니다.
    성도들은 사단이 만들어놓은 불법을 지키고 그의 사슬에 매여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한 가운데 과연 누가 성도들을 불법의 사슬에서 해방지켜 주실까요? 유명한 종교지도자 일까요? 성경학자나 설교자 일까요?

    다니엘 7:22 
    옛적부터 항항 계신 자가 와서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위하여 신원하셨고 때가 이르매 성도가 나라를 얻었더라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 하나님께서 친히 이 세상에 오셔서 성도들을 불법의 사슬에서 해방시켜 주십니다. 하나님께서 오시기 전까지는 누구도 사단의 불법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하나님께서 곧바고 심판하시면 아무도 구원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최후 심판 전에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새언약 진리를 회복하심으로써 불법을 타파하고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십니다. 예언따라 새언약 진리를 회복하시고 불법의 사슬에 매여있던 성도들을 해방시켜 주시어 영원한 천국의 길로 인도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 예수님으로 믿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여 주신 새언약 진리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기 위해서는 불법인 일요일, 크리스마스를 지킬것이 아니라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이 알려주신 새언약 진리를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