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다윗왕의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님3
    복된소리 2017. 5. 24. 23:57

     

    예수님께서는 다윗의 위 40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하지만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반드시 이뤄지기 때문에 남은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시기 위해 재림이 필요합니다.


    재림예수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초림 예수님게서 못다 이룬, 남은 다윗의 위 37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히브리서 9장28절의 말씀처럼 두번째 오시는 목적은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는 반드시 다윗을 경외하는 사람들이 은총으로 나아간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초림예수님 때와 같이 다시 육체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이사야 55장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우리 영혼이 살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을 다윗에게 허락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윗의 위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서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할 것입니다.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브리서 13장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마태복음 26장28절 '이것은(유월절 포도주)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다윗에게 허락한 영원한 언약은 유월절 새 언약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윗으로 오신 초림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을 세우시고 3년간 복음을 전파하셨고, 마찬가지로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도 37년간 새 언약을 세우시고 전파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은 초림예수님 이후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한 유월절 새언약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 하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사25:6~9)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는 이유는 성경의 예언을 성취시키신 분이 안상홍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다윗에게 허락한 유월절 새 언약을 가지고 오셔서 구원을 베풀어 주시는 분을 하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언을 이루신 분은 안상홍님이 유일합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이 시대에 영적 다윗으로 오신 재림예수님이시요 하나님이십니다.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