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2
    복된소리 2017. 7. 24. 07:32

    저번시간에 성경대로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어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무엇을 지키는지 계속 살펴보도록 할께요^^

     

    셋째!! 하나님의교회는 십자가를 세우지도 않고 섬기지도 않습니다.

     

     

    출애굽기20장 4절~6절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신명기27장 15절 "장색의 손으로 조각하였거나 부어 만든 우상은 여호화께 가증하니 그것을 만들어 은밀히 세우는 자는 저주를 받을 것이라"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초대교회때 십자가를 교회에 세웠다거나 장식물로 삼았던 기록은 성경 어디에도 찾아 볼 수가 없습니다.

     

    넷째!!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과 신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는 성령과 신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에따라 아버지하나님을 가리키고 있는데 신부는 누구를 가리키고 있을까요~??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일곱 재앙을 담은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성 예루살렘이라고 하였는데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예루살렘은 하늘 어머니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죽을수 밖에 없는 인류에게 구원주시기 위하여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하늘어머니께서 새언약유월절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증거된 구원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습니다.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