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죄사함의 비밀과 안상홍님 1(우리는 하늘의 천사들)
    복된소리 2017. 11. 6. 23:54

     

    우리는 희로애락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쁨과 즐거움은 한시적으로 그외 많은 시간들은 괴로움과 고통을 당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삶을 살아가는 이유를 성경은 영혼문제를 통해서 명쾌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창세기 2:7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하나님께서는 육체에 영혼을 결합시켜 살아 있는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영혼이 몸안에 있을때 생각하고 말하고 걸을수 있지만 영혼이 몸을 떠나면 밧데리 없는 인형과 같이 아무런 움직임도 없는 죽은 사람이 됩니다.

     

    사람이 죽게되면 육체와 영혼은 분리되어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전도서 12:7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생기)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사람이 죽으면 육체와 영혼은 각각 그 온 곳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흙인 육체는 땅으로 돌아가 썩어 없어지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영혼은 영혼의 세계로 돌아가게 됩니다.

     

    성경은 우리의 영혼이 이 땅에 태어나기 전,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들이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잠언 8:22~26 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솔로몬)를 가지셨으며 만세전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 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하나님께서 땅(지구)을 창조하기 전 솔로몬은 이미 존재하였는데 지구가 생기기전 솔로몬은 어디에서 존재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하늘나라입니다.

     

    하늘나라에서 존재하였던 솔로몬.. 흙인 육체를 입기전 상태이므로 어떤 모습으로 존재하고 있었을까요?? 영혼 즉, 천사의 모습입니다.

     

    욥기 38:1~21 때에 여호와께서 폭풍 가운데로서 욥에게 말씀하여 가라사대 ···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 때에 네가 어디 있었느냐 네가 깨달아 알았거든 말할지니라 ··· 네가 아마 알리라 네가 그때에 났었나니 너의 년수가 많음이니라


    하나님께서 땅(지구)을 창조하기 전 욥 또한 이미 존재하였는데 지구가 생기기전 욥은 어디에서 존재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하늘나라입니다.

     

    하늘나라에서 존재하였던 욥.. 흙인 육체를 입기전 상태이므로 어떤 모습으로 존재하고 있었을까요?? 영혼 즉, 천사의 모습입니다.


    우리도 이땅에 오기전 천사의 모습으로 하나님과 함께 하늘나라에 있었음을 솔로몬과 욥의 경우를 통해 알 수있습니다.

     

    날마다 기쁨과 행복만이 가득한 하늘나라에 있었던 우리들이 왜 이땅에 내려와 괴로움과 고통속에 살아가는 존재들이 되었을까요..?

     

    다음에 계속 살펴보도록 할께요~^^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