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멜기세덱 반차를 따라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복된소리 2019. 7. 18. 23:10

    성경은 재림 그리스도에 관해 많은 증거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중 멜기세덱 예언을 통해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이 왜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창세기 14:18~20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 주었더라

    하나님의 제사장 멜기세덱이 아브라함에게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었습니다. 구약시대 제사장들은 양과 염소같은 짐승의 피를 흘려 제사를 했지만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성경 구약은 그림자 신약은 실체라고 합니다. 그림자로 보여준 멜기세덱의 실체는 과연 누구일까요?

     

    예수님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죄사함, 즉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떡과 포도주는 멜기세덱을 나타내는 증표이므로 예수님은 멜기세덱의 실체입니다.

    히브리서 5:8~10 그(예수님)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멜기시덱의 실체가 예수님인데 이어서 멜기세덱에 관해 해석하기가 어렵다고 했습니다. 어떤점이 해석하기 어려웠을까요?

     

    첫째, 멜기세덱은 아비, 어미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이 땅에 태어난 사람치고 아버지, 어머니 없이 태어난 사람은 있을 수 없습니다. 이 말씀을 영적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마태복음 12:50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모친이니라

    성경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믿음을 가진 사람을 부모 인정하였습니다. 아비, 어미 없다는 것은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영적 멜기세덱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가정에 탄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 아버지는 요셉, 어머니는 마리아로 믿음의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둘쩨, 멜기세덱은 족보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족보는 이스라엘 족보를 가리킵니다. 따라서 영적 멜기세덱은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들지 아니하는 이방인으로 오셔야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성경에 기록된 족보가 있습니다.

    마태복음 1:1 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 예수 그리스도의 세계(世係)라

    이런 점들이 예수님을 영적 멜기세덱으로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이였습니다. 하나님은 예언은 일점일획도 어긋남이 없이 이루신다 하셨으므로 멜기세덱 예언도 반드시 이루어져야합니다.
    멜기세덱 예언을 온전히 이루기 위해서는 예수님께서 두번째 나타나셔야 합니다.

    멜기세덱의 예언을 이루기 위해서 예수님은 두번째 나타나십니다. 두번째 오시는 예수님은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아비,어머가 없다고 하였으므로 하나님을 믿지 앉는 가정에서 태어나셔야 합니다.
    족보가 없다고 했으므로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다고 하였으므로 영적 멜기세덱은 하나님이십니다.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 진리를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을 믿지 않는 가정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이방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성부시대 떡과 포도주로 축복한 제사장은 멜기세덱뿐이였습니다.
    성자시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신 분은 예수님뿐이였습니다.
    성령시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신 분은 안상홍님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는것입니다.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