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와, 하늘 어머니
    복된소리 2019. 8. 15. 23:12

    모든 만물은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함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은 아담과 하와도 하나님의 뜻을 따라 창조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아담과 하와는 어떠한 뜻을 가지고 창조되었을까요?

    로마서 5:14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 노릇 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아담은 오실 자를 표상한다고 했습니다. 오실 자는 예수님을 가리킵니다. 예수님은 성삼위일체 하나님이시므로 아버지 하나님으로써 아담은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하와는 누구를 표상할까요? 아담이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한다면 아담의 아내인 하와는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합니다.

    여기서 '하와'는 난하주를 보면 '생명'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왜 성경은 여자인 하와에게 생명이라고 했을까요? 이 세상에는 남자가 할 수 없는 여자만이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자녀를 생산하는 일입니다. 자녀에게 최종적으로 생명을 주는 역할은 오직 여자에게 주어졌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여자인 하와를 '생명'이라고 한 것입니다. 모든 생명이 어머니로 말미암아 최종적으로 생명이 주어지듯이 우리 영혼의 생명도 최종적으로 하와로 예언된 어머니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주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뜻을 예수님도 간접적으로 언급하셨습니다.

    요한복음 6:39 ...내가 하나도 잃어버리지 아니하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이것이니라

    예수님께서 언제 살리시겠다고 하셨습니까? 마지막날에 살려주시겠다고 하였습니다. 마지막 날에 무엇을 살려주시겠습니까? 우리의 생명이므로 마지막 날에 생명을 주시겠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마지막 날에 생명을 주시겠다는 말씀을 한번만 한것이 아니라 4번이나 반복해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요한복음 6:40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6:44 ...오는 그를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는 당시에도 얼마든지 영생을 주실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생명주는 일을 마지막 날로 미루셨을까요? 그 이유는 영의 생명은 마지막 날에 나타나실 영의 어머니로 말미암아 주어지기로 예언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창조의 끝날 6일째 아담을 먼저 창조하시고 맨 마지막에 하와를 창조하신 것은 6천년 구속사업 끝에 하늘 어머니께서 나타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9:7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어린양은 예수님을 가리키는데 초림 예수님은 홀로 나타났으므로 계시록에 아내와 함께 등장하는 어린양은 재림 예수님을 가리킵니다 . 마지막 시대 어린양 되신 재림 예수님과 함께 나타날 아내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21:9~10 ...일곱 천사 중 하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하고서 하늘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린양의 아내인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와 어떤 관계일까요?

    땅에서 위는 하늘을 가리킵니다.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하늘 어머니를 영접하여 구원받을 성도들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31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자녀가 자기에게 생명을 준 여자를 무엇이라고 불러야 하겠습니까? 어머니 입니다. 이처럼 성경은 영원한 생명을 얻을 자녀를 하늘 어머니의 자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증거하는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늘 어머니의 존재를 믿고 영접해야 할 것입니다.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