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예수님이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복된소리 2019. 11. 14. 22:51

     

    현재 세상에는 수많은 종류의 교회가 있고 제각각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여러 종류가 아니라 단 하나였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1. 먼저 교회의 이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린도전서는 바울이 기록하였습니다. 바울은 자신과 성도들이 속한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라고 하였습니다.

    갈라디아서 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바울은 예수님을 영접하기 전에 예수님을 믿는 사도들과 성도들을 핍박하였습니다. 예수님의 사도들과 성도들을 핍박한 것을 위 구절에서는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하였다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지만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될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시고 사도들이 행하던 진리가 있어야겠습니다.

    2. 2천년 전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의 안식일이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천국 복음을 전하시는 동안 안식일을 자기 규례대로 지키셨습니다. 그래서 사도들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규례대로 지켰습니다.

    사도행전 17: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이처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켰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는 일요일이 아닌 규례에 따라 매주 안식일(토요일)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3. 2천년 전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의 유월절이 있었습니다.

     

    예수님과 사도들이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으며 이러한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고린도전서 5:7~8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하나님이 교회 성도들은 십자가에서 희생되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유월절에 먹고 마시며 예수님의 거룩하신 희생을 기념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는 크리스마스가 아닌 예수님이 세우신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그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이고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진리가 있는 교회입니다. 각기 다른 교리를 가진 교회가 현재 세상에는 수없이 있습니다. 그 많은 교회중에서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이고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진리가 있는 교회를 다녀야할 것입니다.

© Magazine Lab